여행지

[스크랩] 가족여행

물보라물 2011. 10. 2. 01:24

객실 테라스마다 설치된 노천 스파 '스파빌리지' - 강원 평창 스키어들에게 인기가 많은 이곳은 이름에서 이미 '스파' 분위기가 물씬 풍긴다. 객실에서 바투 스파를 이용할 수 있는 곳은 스위트와 프레지던트 룸이다. 객실 테라스에 노천 스파가 설치돼 있으며 두 객실에는 건식사우나도 함께 마련돼 있다. 또한 스파동이 따로 있어 투숙객들이 여유 있게 스파를 즐길 수 있다. 커플스파동과 패밀리스파동으로 나누어져 있으며, 각 스파마다 파티션이 설치돼 있다. (033-335-0855)

열대의 꿈이 실현되는 '트로피칼드림' - 경남 거제 리조트형 펜션으로 거제도 해상국립공원의 아름다운 자연 속에 있다. 전 객실에 노천탕과 월풀 시설을 갖추고 있으며, 트로피칼드림이라는 이름에 걸맞게 객실 이름도 열대과일에서 따와 망고스틴, 코코넛, 파파야, 아보카도 등으로 붙였다. 무엇보다 이곳의 가장 큰 자랑은 전 객실에서 에메랄드빛 바다가 보인다는 점. 중앙 데크에는 야외 공연장과 무대가 준비되어 있어 작은 음악회와 더불어 와인 파티를 즐길 수도 있다. (055-681-5550)

동화 속 성에서 즐기는 스파 '미알레' - 전북 무주 유럽풍 실내 장식과 복층형 구조, 햇살 드는 둥근 창 등 동화 속에 나오는 성에 온 듯한 느낌을 주는 고급 펜션. 두 곳을 제외하고는 전 객실에서 스파를 즐길 수 있다. 쟌느, 메기, 세라, 라라, 마농, 로테, 조안나, 마리아 등의 객실은 실내에 스파 시설이 있으며, 2층 객실인 앤에는 노천 스파가 설치돼 있다. 욕조에는 물이 1톤 이상 담기고, 수압이 세서 이용객들의 만족도가 높다는 점이 특징. (063-324-1111)

 
//
출처 : 행복이 머문 자리
글쓴이 : 국사랑[이지흥] 원글보기
메모 :